서서평 뮤지컬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정보

  • 오덕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일장신대학교에서는 서서평 선교사의 생애를 그린 뮤지컬 ‘서서평: 성공이 아니라 섬김이야’를 공연합니다. 이번 공연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 한국교회와 사회를 섬기기 위해서입니다. 지금 한국교회는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그 여러 가지 문제의 뿌리는 욕심인 것 같습니다. 교회의 욕심은 소위 ‘번영신학’이라는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번영신학은 이 세상에서의 번영과 성공을 추구하는 신학입니다. 번영신학에 빠진 목사는 큰 교회 담임목사, 총회 임원, 신학교 교수 등 이 땅에서 명예와 권력과 재물을 얻으려고만 합니다. 그리고 성도들에게도 이 땅에서 성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라고 가르칩니다. 믿음이 좋으면 그렇게 된다고 가르칩니다.

이것은 잘못된 신앙입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이나 삶과 정반대의 모습 아닙니까? 지금 한국교회가 배워야 할 신앙의 모습은 성공과 번영이 아니라 섬김과 희생입니다. 번영신학, 성공신학을 배척하고 섬김신학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면 한국교회가 다시 회복될 것입니다. 이런 섬김신학으로 사신 분이 서서평 선교사입니다. 서서평 선교사는 오직 섬김과 희생의 삶으로 복음을 전하고 어려운 사람들의 삶을 보살폈습니다. 지금 한국교회가 서서평 선교사의 모습을 조금만 배운다면 세상의 비난이 아니라 칭찬을 받으며 선교의 열매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대학은 서서평 선교사의 삶을 교회와 사회에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뮤지컬을 공연하는 것입니다.

둘째, 학교의 발전을 위해서입니다. 우리대학은 작은 대학이기 때문에 이 공연에 모든 교수, 직원, 학생, 동문들이 함께 힘을 모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우리대학 모든 구성원들이 새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학교 홍보도 잘 되고 재정적으로도 도움을 받아 학교가 발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런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우선 많은 분들이 와서 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서서평 선교사의 모습을 통해 큰 은혜와 감동을 받고 삶이 변할 것입니다. 티켓도 많이 판매되어야 합니다. 스폰서도 많이 모집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재정적으로도 큰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와서 보시고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기 바랍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스폰서도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소개 포스터와 서서평 선교사의 모습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연결해드립니다.

http://www.hanil.ac.kr/news/musical01.htm
http://www.youtube.com/watch?v=Z-G6M0-2ETI
http://www.youtube.com/watch?v=57TP4_sj2iw
http://www.youtube.com/watch?v=OTfwbWJMTRA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성경공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