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성경공부"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3건 / 1 페이지
  • 전도서 성경공부를 마치고 귀한 말씀을 듣고 나눕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이 설교는 2003년 11월 2일 광주서석교회 낮예배 때에 선포된 말씀입니다. 원고는 첨부파일 '일반인설교118.hwp'에서 읽으실 수 있고 동영상은 광주서석교회 홈페이지(http://www.seoseok.or.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임용재: 할렐루야 ! 교회 부흥과 영적 성장으로 인해 날로 기쁨이 충만한 목회 사역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평신도로서 성경을 170여독을 하면서 하나님께서 정리할 수 있는 특별한 달란트를 주시어 "성경의 뿌리와 나무, 가지와 꽃과 열매"…
    오덕호
    2003.11.02 17:05
  • 홈페이지 이용방법 변경 공지 굳위너스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을 하신 분만 글을 쓰도록 했으나, 오늘부터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글쓰기와 댓글쓰기(리플)가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회원가입하신 분들에게는 성경공부자료등을 메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하신분들은 로그인하시고 글쓰기를 하시면 네임아이콘이 나타나고, 로그인하신 효과(?)가 나타납니다. 로그인 없이 글쓰기를 원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첫째, 글쓰기 버튼을 누르시면 글쓰기 페이지의 맨 하단에 아래의 그…
    오덕호
    2007.10.06 18:44

성경공부


최근글


새댓글


알림 0